오티콘보청기/이명과난청

금천구보청기 홈쇼핑에서 포낙 SMART I 를 구매하신...

오티콘보청기 2015. 2. 12. 14:24

 

 

금천구보청기 홈쇼핑에서 포낙SMART I 를 구매하신 손님의 이야기입니다.

 1-2년전부터 홈쇼핑에서 판매를 시작한 제품들이 있답니다.

 

제품을 구매한 후 전문센터 안내를 받고

피팅(조절)을 받는 방식인데요..

 

난청의 유형,정도,외이의상태,연령,신체적인조건,심리적영향등

모든 부분을 고려하여 선택사양을 적절하게 선택하여야 하는데..

 

과연.. 어떨지..

 

 

하는 걱정이 금천구청기 오티콘광명센터에서는 생각이 들었었답니다.

 

 

그러던 중 50대의 여성 한분이 찾아오셨어요..

 

7년전 귓속형제품을 잠깐 착용했으나 실패하셨던 이력이 있으시고

얼마전 방송을 보고 구매를 하시고 지정받은

 

센터를 찾아가 피팅을 받으셨지만

착용후 효과를 전혀 느끼지 못하셨다고 합니다.

 

수차례 홈쇼핑에 불만을 표현하셔서

조절을 계속 받았지만..

 

결과는 역시 같았다고 하십니다.

 

 

 

.

 

 

 

 

 

 

 

 

 

 

위와 같은 고음으로 갈수록  편차가 매우 크고 까다로운 감각신경성난청이셨어요..

 

저희 금천구보청기 광명센터에서 피팅을 요청하셨지만

 

 

 

 

 

 

 

 

 

 

 

한계가 있음을 말씀드린 후

 

현재 상태에서 해 드릴 수 있는 만큼 최선을 다해서

 

조절을 해 드렸었지요...

 

 

고객도 이해를 하시고 저희 금천구보청기 센터를 떠나신 후

 

홈쇼핑에 요청을 하셔서 저희 센터에서

계속 조치를 받고 싶다는 의사를 밝히셔서

 

저희 쪽으로 다시 회사로부터 앞으로

 

OOO님의 피팅을 부탁하는 연락이 왔답니다.

 

 

그래서 저희가  회사에 제안을 했지요..

 

 

"OOO님의 청력상태를 잘 설명하고 청력에 맞지 않게 선택되어 있는

리시버 부분을 C쉘로 변경해 드리면 지금보다 훨씬 효과를 보실텐데요~"

 

하고 요청을 해서

 

 

 

 

 

 

 

 

 

 

 

 

OOO님의 귓본을 채취하고

 

 

 

 

 

 

 

 

 

 

위와 같이 C쉘을 제작을 하여

 

 

 

 

 

 

 

 

 

 

 

충분한 이득을 통하여 들리는 음질과 효과에

매우 기뻐하셨답니다.

 

 

이렇듯 좋은 제품 이더라도 각 개인에 맞는 다양한 선택사양을

적절한 조치가 취해지지 않은 상태에서는

 

만족을 할 수 없답니다.

 

 

그래서 보청기의 구매는 단순히 가격, 제품으로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전문적인 지식을 바탕으로 한 전문가의 역량도 매우 중요하답니다.

 

 

 

 현재 OOO님은 달라진 청취력에 매우 기뻐하시고 달라진 일상에서의 효과도 보고 계시는데요

 

 

 저희 금천구보청기 광명센터에

 

고마운 마음을 표현해 주시고 ㅎ 얼마 전에는

 

작은 선물까지 주셨어요^^

 

 

 

기뻐하는 고객의 모습을 보며 뿌듯함을 느낄 수 있어서

저희도 매우 행복하답니다.

 

한분한분 고객의 삶의 향상에 도움이 되도록

언제나 노력하겠습니다~